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전남 순천 무인피시방, 전남 순천 무인PC방 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야간인건비 절약

by 멀티온 2020. 5. 7.

요즘 인건비 증가와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한 매출하락 등으로 무인관제시스템을 문의하는 PC방 점주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스템을 무료설치 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더욱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전국 모든 PC방을 대상으로 합니다. 서울부터 제주까지 다양한 지역에서 무인피시방 전환에 관한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오늘은 전남 순천에 설치된 무인PC방을 살펴보겠습니다.

 

순천무인피시방 매점에 CCTV를 설치 중인 멀티온시스템즈 기사님과 매장 전경입니다. 매장은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되어 있지만 CCTV를 통해 철저하게 감시됩니다.

 

각 자리에는 야간 무인상품 주문 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순천무인PC방을 처음 방문하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무인상품을 구매해 드실 수 있습니다.

 

무인관제시스템이 가동 중인 야간에는 출입문이 잠겨 있습니다. 미리 지문등록하신 고객분들은 순천무인피시방에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관제실에서 신분증 확인은 순천무인관제PC방 출입구를 열어드립니다. 신분증 확인을 하기 때문에 혹 불미스러운 상황이 오더라도 해결이 가능합니다.

 

순천무인피시방 요금충전은 역시 셀프로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멀티온시스템즈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무인관제피시방 내부에서 금연구역 내에서 흡연시 방송으로 흡연구역을 안내해드립니다.

 

 

순천무인관제피시방 곧곧에는 무인시스템이 가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이 곧곧에 붙어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실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스템은 기본 야간인건비를 약 1/6 정도 절약할 수 있으면서, 완전무인피시방의 장점을 보완하였습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스템이 무료설치 가능하며, 전국의 많은 PC방 점주 분들이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