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대전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인건비 절약하는 무인관제PC방

by 멀티온 2019. 11. 18.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은 기존 무인pc방과는 달리 중앙광제실에서 무인관제시스템을 통해 무인피시방 내외부를 관리해 주어서, 무인운영 시간 동안 점주님들의 휴식을 보장합니다.

예전에는 무인피시방이라고 CCTV를 달아놓고도 점주님들 불안해서 CCTV 화면만 보고 있곤 했는데요. 이제 그럴 필요 없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에서 대신 CCTV를 보고 무인점포 관리를 해 드리니까요!

현재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 각지의 pc방 점주님들의 요청에 따라 무인관제시스템을 설치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엔 대전 무인피시방을 살펴보겠습니다.

 

pc방 내부 전경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팀이 카운터에 CCTV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cctv 화면은 점주님들이 직접 보실 필요 없고, 중앙관제실 관제팀이 눈에 불을 켜고 보고 있습니다.

 

대전무인피시방 내부에 비치되어 있는 무인관제시스템 안내문 입니다. 누구든지 알아볼 수 이도록 큰 글씨로 잘 보이는곳에 배치해 두었습니다.

 

여기는 대전무인피시방 입구입니다. 입구에도 무인운영시간 및 무인운영시간 동안 출입방법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기존회원의 경우 지문인식을 통해 출입이 가능하고, 신규방문객의 경우  CTTV로 신분증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이상 대전무인pc방을 살펴보았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 어디서나 신청 가능하며, 현재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이벤트 중입니다. 무인pc방 고민 중인 점주님들 있으시다면, 지금 신청하시고 인건비를 절약 하세요.

야간에 pc방은 무인관제로 돌리면 실제 직원을 쓰는 것보다 1/5 ~ 1/6 정도의 비용 절약 효과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