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세종시 무인피시방, 셀프피시방 설치사례, 무인관제pc방 전경

by 멀티온 2019. 11. 14.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스템 설치로 무인피시방 운영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인관제시스템 설치시, pc방 내외부에 CCTV를 설치 하고 중앙관제실에서 CCTV를 토해 실시간 감시하고, 문제사항이 생겼을 경우 안내방송 및 pc 메세지 전송을 통해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기존 무인피시방에서 흔히 발생했던 고객불편, 도난, 금연매장 내 흡연, 야간 미성년주 출입 문제 등을 무인관제시스템을 통해 차단하고, 인건비 역시 1/5~1/6 로 절약할 수 있는 무인관제pc 방 입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의 여러 매장에 무인관제시스템을 설치 및 관리하고 있는데요. 설치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종시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사진입니다. 천장에 CCTV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출입구에는 지문인식장치와 CCTV가 설치됩니다. 기존고객의 경우 미리 등록한 지문인증을 통해 출입할 수 있으며,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로 신분증 확인 후 출입이 가능합니다.

 

카운터, 카페 및 음식판매 하는 곳에 설치되어 있는 안내문입니다.  음식판매는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진행되며, CCTV를 통해 감독하고 있기 때문에 도난 우려를 바지할 수 있습니다.

 

매장 내부에는 헬프데스크가 있습니다. 셀프피시방으로 이용요금을 정산하고, 음식을 먹은 후에도 마찬가지로 pc방 이용시간에 차감하는 시스템입니다. 

 

매자 내에 비치되어 있는 안내문입니다. 무인시스템 가동은 밤 10시부터 다음날 아침 10시까지이지만, 점주님들과 협의를 통해 변경 가능한 부분입니다.

 

이상 세종시 무인피시방 설치 전경을 살펴보았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기존 pc방에 무인관제시스템 설치하기도 하며, 아예 처음부터 무인피시방으로 창업하는 것 역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비용 인상으로 인건비라도 줄여보고 싶은데, 선뜻 pc방 무인화하기에 망설여지고 있던 점주님들, 지금, 멀티온시스템즈에서 상담받아 보십시오. 인건비를 1/6 ~ 1/5 로 줄일 수 있으며, 현재 무인관제시스템 설치비 무료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