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성남 무인피시방, 성남 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 매장 전경,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by 멀티온 2019. 11. 25.

임대료, 인건비, 게임 업데이트 비용은 계속 늘어나는 데 수년간 pc방 이용료는 동결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pc방 점주님들은 어떻게든 비용을 줄여보고자 무인pc방을 운영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인피시방으로 돌려놓고 불안해서 cctv앞을 떠나지 못하는 분들도 있고, 셀프피시방 내부에서 일어나느 각종 문제 등으로 경쟁력이 떨어진다는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그래서 등장한 시스템이 바로 무인관제피시방입니다. 무인관제pc방은 중앙관제실에서 피시방 내외부를 CCTV로 보고,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인건비를 1/5 ~ 1/6로 절약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무인관제시스템의 등장 이후 많은 PC방 점주님들이 문의 주시고, 무인관제피시방을 설치하셨는데요.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 어디에서나 설치 가능하며, 이번엔 성남셀프피시방 전경을 살펴보겠습니다.

 

성남 무인피시방 입구에 지문인식장치를 설치하는 중입니다. 무인관제피시방은은 지문인증을 통해 출입할 수 있으며,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로 신분증 확인 후 출입할 수 있습니다.

 

흡연실 앞에 무인관제시스템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금연구역 내 흡연시 중앙관제실에서 CCTV로 확인 한 후 경고방송을 내보냅니다. 성남셀프피시방 고객이 이용중인 컴퓨터에도 다이렉트 메세지를 보내 흡연실 이용을 안내합니다.

 

성남 무인관제pc방 내부에는 곧곧에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안내문이 붙어 있어, 고객 편의를 돕습니다.

 

각 자리 마리마다 성남무인피시방에서 음식을 주문하는 방법을 안내해 두었습니다. 오픈형 셀프바로 판매되고 있으나, 무인관제실에서 CCTV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도난 우려가 없으며, 이용고객들도 문의사항이 있으면 24시간 전화해서 물어볼 수 있습니다.

 

성남 무인관제피시방 내부에는 곧곧에 CCTV를 통한 무인관제시스템 안내가 붙어 있으며, 언제든지 고객들이 문의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이벤트 기간입니다. 무인관제피시방에 관심이 있으신데 설치비용 때문에 망설이던 pc방 점주님들, 지금 이 기회에 무인관제pc방으로 변경하고 인건비 절약 하세요.

 

 

멀티온시스템즈 - 무인PC방 설치/창업전문

무인PC 설치부터 관리까지 멀티온시스템즈에 맡겨주세요. 인건비 걱정은 내려가고 수익은 올라갑니다.

multi-on.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