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병점 무인피시방, 병점 셀프피시장,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무인관제pc방으로 인건비 1/5로 절약하기

by 멀티온 2019. 11. 21.

pc방 점주님들이 무인pc방으로 전환하는 이유는 인건비 절약 때문입니다.

이용객이 별로 없는 심야시간대와 새벽시간대에는 pc방 이용으로 인한 수입보다 인건비가 더 많이 나오는 사태를 막기 위해 고안된 것이 야간새벽 시간대에 무인피시방으로 이용하는 것입니다.

단순 무인피시방으로 돌리면 CCTV만으로는 불안하기도 하고, 실제로 미성년자 출입이나 금연구역내 흡연, 도난이나 분실 사건 등이 발생할 수 있어 걱정인데요. 이런 우려를 불식시킬 수 있도록 무인과제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CCTV를 통해 pc방 내외부를 관리하고, 문제 상황이 생겼을 경우 안내방송과 고객컴퓨터로 메세지를 보내는 방법으로 무인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이벤트 중이며, 전국 어디서나 무인관제pc방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병점에 설치된 무인관제피시방을 살펴보겠습니다.

 

병점 무인피시방 내부 전경입니다. 먹거리 판매는 오프형 셀프바 입니다.

 

병점 셀프피시방 외부에 지문인식 장치와 CCTV를 설치 중인 모습입니다.

 

내부에서 찍은 출입구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하는 모습입니다.

 

병점 무인관제pc방에 설치되어 있는 안내문입니다.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24시간 야간관제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병점 무인관제피시방 뿐 아니라 전국 어디에서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가능합니다. PC방 무인운영시 인건비를 1/5 ~ 1/6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무인피시방에 관심이 있었으나, 설치비용이나 이후 관리문제 등으로 고민하셨다면 지금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지금 상담 받아 보세요.

 

멀티온시스템즈 - 무인PC방 설치/창업전문

무인PC 설치부터 관리까지 멀티온시스템즈에 맡겨주세요. 인건비 걱정은 내려가고 수익은 올라갑니다.

multi-on.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