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부산 무인피시방, 부산 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매장 전경, 무인관제PC방으로 인건비 절약하기

by 멀티온 2019. 11. 19.

인건비절약을 위해 무인피시방, 셀프피시방을운영하는 PC방 점포 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진만 기존 무인피시방에서는 미성년자 야간출입이나 금연구역내 흡연, 각종 고객불편 등이 접수되면서 매출 하락으로 위기를 겪곤 했는데요.

그래서 요즘은 기존 셀프 무인피시방에서 한단계 진화한 무인관제pc방이 보급되고 있습니다. 무인관제pc방이란 중앙관제실에서 무인관제시스템을 통해 pc방 내외부를 대신 관리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부산무인피시방, 부산셀프피시방 전경을 살펴보겠습니다.

 

무인관제pc방 출입은 지문인식으로 합니다. 기존회원의 경우 미리 등록한 지문인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하고,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출입이 가능합니다.

 

부산무인피시방 출입구, 매장 안쪽에도 오픈 버튼과 안내문이 있습니다.

 

부산 무인관제pc방 내부 전경 사진입니다. 내부에도 무인시스템 가동시간과 문의사항 번호가 곧곧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부산셀프피시방 내부 먹거리 판매 대입니다.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되어 있지만, 안내문이 붙어 있고, CCTV를 통해 중앙관제실에서 확인하고 있기 떄문에 안전합니다.

오픈형셀프바 이용방법은 각 pc 자리 마다 안내 문이 붙어 있습니다.

 

셀프 이용시간 충전기에도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에 대한 안내문이 붙어 잇습니다. 무인관제서비스 문의사항이 생기면 24시간 열려 있는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무인관제피시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 어디서나 무인관제시스템 설치가 가능합니다. 손님이 뜸한 야간 시간을 무인운영으로 돌릴 경우 pc방 인건비를 1/5 ~ 1/6으로 절약이 가능합니다.

 

무인관제시스템 설치비는 현재무료 이벤트 중입니다. 무인관제pc방에 관심 있으신 pc방 점주님들!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우선 상당한번 받아보식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