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안산 무인피시방, 안산 셀프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한 무인관제PC방 전경

by 멀티온 2019. 11. 15.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pc방 보급을 통해 피시방 점주님들의 인건비 절약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무인피시방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무인관제시스템을 설차하여 매장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도난 및 각종 문제사항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안산 무인피시방, 안산 셀프피시방 설치 사례를 알아보겠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전국 어디에서 신청하시던 무료로 무인관제시스템을 설치해 드리고 있습니다.

 

 

 

무인피시방으로 전환 후 걱정되는 부분 중 하나가 음식물 도난인데요. 이처럼 각종 먹거리를 파는 pc방에서도 무인관제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음식판매대 바로 위에 CCTV를 설치하여 무인관제 해 드리고 있습니다.

 

 

출입구에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모습입니다. 기존고객의 경우 지문인증을 통해 출입이 가능하고,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출입을 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흡연실이 있는 매장의 경우 금연구역 내 흡연 시 무인관제실에서 확인 후 안내방송을 통해 경고를 하고, 개인PC로도 경고 메세지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멀티온시스템즈에서 무인관제시스템을 설치하면 설치비용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안산 무인피시방 설치에 관심있으시다면 지금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