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성남시 무인피시방, 성남 무인PC방 관제시스템 무료 설치하고 인건비 1/6로 줄이기!

by 멀티온 2020. 7. 22.

PC방 무인관제시스테은 손님이 적은 야간시간에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관제요원이 CCTV를 통해 무인피비시방 내외부를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발생하면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무인관제서비스 이용시 인건비를 1/5 ~ 1/6 수준으로 절약하면서 무인피시방의 단점인 미성년자 야간 출입이나 분실 등의 우려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 손님 입장에서도 문의사하잉 생겼을 때 상주직원이 없을 때 느끼는 불편함을, 관제센터 직원에게 전화문의 함으로써 어느정도 해소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 PC방에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후, 관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성남시 무인관제피시방을 살펴보겠습니다.

 

 

 성남 무인피시방 곧곧에는 무인운영시스템이 작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도 무인운영 중임을 인지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이 생기면 언제든지 관제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무인운영시간 동안 매점은 오픈형 셀프바 형태입니다. 성남무인관제PC방 식음료를 셀프로 가져가실 수 있으며, 이용시간 포인트에 차감하는 형태로 결제가 일워집니다. CCTV를 통해 매점은 상시 관리되고 있어, 도난 걱정은 하실 필요 없습니다.

 

 

각 자리에는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때문에 성남무인PC방에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무인상품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인관제시간 동안 성남무인CP방 출입구는 잠겨 있습니다. 기존 회원은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으며, 신규 방문객은 CCTV를 통해 관제실에서 신분증 확인 후 문을 열어드립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서비스는 최저임금의 1/5 ~ 1/6 비용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손님이 줄어 인건비라도 줄여보고 싶으신 점주님들 많으신데요.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가능하니, 야간시간 동안 무인운영을 통해 인건비를 절약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