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관제 시간 카운터 출입하는 손님 제지하기!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 관제 후기

by 멀티온 2020. 8. 3.

멀티온시스템즈는 현재 전국 세 자릿수의 무인피시방에 관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인관제서비스는 전국 모든 지역에 제공할 수 있으며, 관제시스템 설치 비용은 무료 입니다.

전국의 무인관제PC방의 무인운영 중에 대부분의 매장은 큰 사건 없이 지나가지만, 간혹 특이사항이 생길 경우 점주님들께 보고를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관제시간에 카운터 출입을 시도했던 사례와 퇴실 시 문을 열어놓으신 손님 대처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1. 퇴실 시 문을 열어놓는 경우

손님 한 분이 퇴실하실 때 문을 열어놓고 퇴실하셨습니다. 그 후 관제중에 신규 손님은 없었고, 기존 회원분들이 퇴실하실 때 문을 닫아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동대구무인PC방 소식입니다.

 

2. 퇴실 후 재입실 요청하는 경우

퇴실하면서 짐을 두고 나갔다가 몇 시간 후 재입 요구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 신분증 확인 요청 드리자 짐이 PC방 안에 있다고 하셔서 일단 열어드렸고, 신분증 확인 했습니다. 불쾌하셨는지 퇴실시 우산으로 문을 열어두고 나가셨는데요. 곧 관제시간 종료 될 때라 직원분이 오셔서 문을 닫으셨습니다. 조치원 무인관제PC방 이었습니다.

 

3. 카운터 출입 후 요금 충전하시는 분

손님 한 분이 카운터 출입하여 시간을 자가 지급하여습니다. 직원분과 이야기 된 것이라 하여 일단 사장님께 관련 내용 전달해 드렸습니다. 오산시 무인피시방 입니다.

 

4. 카운터 출입하는 손님

손님 한 분이 카운터 출입 후 조작하려 하셔서 안내방송으로 제재 후, 통화연결했습니다. 아이디 2개 사용하는데 한개 아이디 비밀번호를 분실해서 찾으려고 카운터조작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무인관제 시간에 카운터 출입 자제를 부탁드렸고, 관련 내용 사장님께 전달했습니다. 광주북구 무인피시방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 설치 비용은 무료 입니다. 

하루 2만원에 관제서비스 비용으로 손님이 적은 새벽 시간대 관제를 해 드립니다.

출입문은 잠겨 있기 때뭉네 사전에 지문등록을 했거나, 신분증 확인 된 사람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와 매점 등 주요 위치에는 동작인식시스템 등을 설치해 더 철저한 관제에 나서고 있습니다.

PC방 무인운영서비스에 관심 있으신 점주님들은 부담갖지 말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