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간에 어떤일이 일어날까? 무인피시방, 이렇게 관리해 드립니다!

by 멀티온 2020. 5. 7.

현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이 설치된 PC방은 전국에 100여 점포가 훌쩍 넘었습니다.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과연 상주직원이 없는 무인관제시간에는 어떤일이 일어날까요?

매장에서 흡연하는 회원 분 발견! 안내방송 및 메세지로 금연구역임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진주 무인피시방 소식 이었습니다.

 

오픈형 셀프매점에서 불닭복음면, 포포봉봉, 마운틴듀, 바나나킥 가져가신 회원분! 그런데 결제를 안하셔서 회원PC로 다이렉트 메세지 전송! 카운터에 써져 있는 계좌로 계좌이체 했다는 군요. 전화번호 받아서 전화로 무인운영시간에 매장 이용방법 자세하게 안내해드렸습니다.

세종 무인피시방 소식 이었습니다.

 

겉옷을 두고 가시 고객분이 무인시간에 찾아오셨습니다. 이렇게 잃어버린 물건 다시 찾으로 오는 경우가 종종 있지요. 카운터에 챙겨둔 옷 찾아가도록 문을 열어드렸습니다. 

일산 무인피시방 소식 이었습니다.

 

무인운영시간으로 전환된 오후 11시 40분경. 한 회원분이 미성년자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CCTV로 신분증 확인 요청했으나, 신분증 집에 두고 왔다고 하셔서 퇴실 조치 했습니다. 주간에 오시면 점주님의 확인이 필요할 거 같습니다.

마산 무인피시방 소식 이었습니다.

 

동명이인 혹은 다른 아이디로 잘못 충전하시고 환불요청 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습니다. 다른 아이디로 4000원 잘못 충전하셔서 환불 해드렸습니다.

익산 무인피시방 소식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