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PC방 무인관제시간에 매장 이용하기!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상품 주문안내

by 멀티온 2020. 5. 27.

상주 직원이 없는 무인PC방에서 매장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진행되고 있으며, PC방 이용시간에서 포인트 차감하는 방식으로 무인상품 주문 결제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 오신 분들도 어렵지 않도록 무인피시방 모든 자리에 야간무인상품주문 안내문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관제팀에서 CCTV를 통해 매점을 확인하고 있으며, 만약 제대로 주문처리가 안될 경우 전화안내 등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고객들이 큰 어려움 없이 무인상품 주문을 해 드시지만 간혹 다르게 행동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1. 카운터에 적혀 있는 계좌번호로 계좌이체 하시는 분

생각보다 자주 발생하는 케이스. 평소 단골이고 계좌이체를 종종 하시던 손님들이 자주 하시는 행동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 관제팀에서는 매점에서 상품을 가져간 후 포인트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이용 PC로 메세지 전송 후 필요에 따라 전화통화를 하는데요.

고객이 게좌이체 했다고 말하면, 다음날 아침 점주님께 계좌이체 고객이 있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2. 카운터에 현금을 두고 가시는 분

육개장 1개, 콜라 1개, 스낵 1개를 가지고 가신 후 결제를 안하시기에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현금결제 하겠다며 카운터에 현금을 두고 가셨습니다. 경주무인피시방 소식이예요.

 

 

3. 카드결제 하시는 분

밀키스 1개를 가져가시면서 카운터에 들어와서 카드단말기로 결제하시는 손님도 있었습니다.

이용 PC로 무인운영 시간에 카운터 출입 안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은 무인상품 주문 안내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리고 있어서, 대부분의 고객들이 어렵지 않게 이용하고 있지만 이렇게 간혹 다른 행동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관제팀에서는 이런 돌발상황에 대해서도 고객과 메세지 혹은 전화통화로 소통하고 점주님께 예외상황을 보고해 드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