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PC방 무인관제시간에 분실물을 찾으러 온 손님이 있다면? 멀티온시스템즈 피시방 무인운영서비스

by 멀티온 2020. 5. 18.

최저임금은 오르고, 코로나19로 손님은 줄고...

수익이 줄어들자 야간인건비 절약을 위해 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문의 주시는 점주님들이 갈 수록 늘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야간인건비의 1/5 ~ 1/6 금액으로 무인운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인관제시간에 발생한 주요 이벤트를 점주님께 보고 드리고 있습니다.

 

 

PC방 무인화에 대해 걱정하시는 점주님들이 많으신데, 실제로 무인관제해보면 그렇게 다사다난한 사고가 일어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무인관제시간에 종종 발생하는 이벤트 중 하나는 주간에 PC방에 방문했다가 분실물을 두고 가시는 경우입니다.

분실물 종류도 다양합니다. 후드티, 에어팟, 카카오카드, 가방, 겉옷 등 다양한 분실물이 발생하는데, 무인관제시간에 종종 찾으러 오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럴 경우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1. 신분확인 후 문을 열어드립니다.

2. CCTV로 보고 있으니 분실물을 찾아가시라고 안내해 드립니다

3. 분실물을 챙겨가시는 것을 확인한 후, 아침보고 때 점주님께 이벤트를 알려드립니다.

 

 

출입시간과 함께 피시방에 가입된 회원이시라면 고객이름도 보고서에 함께 기재됩니다. 그래서 점주님들이 다음날 PC방에 출근하셔서 확인해 보시는 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서비스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점주님들께 호평을 받으며, 가맹점을 꾸준히 늘려가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에 백여개 점포를 운영 중이며, 전국에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가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