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PC방 무인관제시간엔 어떤 일이 일어날까? 카운터에 들어가면 바로 알수 있나요?

by 멀티온 2020. 5. 8.

PC방 무인관제 시간에는 어떤 일들이 발생할까요?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간에 발생한 주요 사건을 그날 그날 점주님들께 보고 드리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 무인관제하는 PC방은 전국에 100여개 점포가 훌쩍 넘지만, 사실 특별한 사건이 발생하는 건수는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음식을 데워 먹고 싶던 고객님. 카운터 안에 있는 렌지를 사용하려고 카운터로 들어가셨는데요. 방송으로 카운터 출입금지를 알리고, 메세지를 통해 매점 옆에 또 다른 렌지가 있음을 알려드렸습니다. 렌지가 잘 안 보이셨나 봅니다.

춘천 무인PC방 소식 예요.

 

반면 얼음 음료수가 급 땡기셨던 고객님도 계십니다. 무인운영시간에는 제조음식 판매가 불가한데, 카운터에 직접 들어가서 아이스티를 제조해 마시고 결제하고 가신 고객님이 계십니다. 이용 컴퓨터로 무인관제 시간동안은 제조음식 판매 및 카운터 출입이 불가하다고 안내드렸습니다.

경주 무인PC방 소식입니다.

 

스마트폰 충전이 급하셨던 분도 있습니다. 카운터에 들어가서 충전기를 이용하신 고객님이 계셨는데요. 이용 컴퓨터로 카운터 출입 부가함을 알리고, 충전 완료 후 반납 부탁드렸답니다.

화성 무인PC방 소식이었습니다.

 

그 밖에 매장이 춥다고 문의하시는 분도 있고, 반매도로 매장이 덥다고 문의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야간 무인운영 시간대에 특별한 이벤트가 일어나는 일은 드물지만, 혹시 일이 있더라도 멀티온시스템즈 관제실에서 CCTV를 통해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현제 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중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문의주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데요. 무료 설치 가능할 때 무인관제PC방으로 변경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