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매출하락 걱정 없는 야간무인PC방 관제서비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하고 인건비 1/6로 절약!

by 멀티온 2020. 7. 1.

요즘 어디서나 '무인화' 무인점포가 대세 입니다! PC방 도 무인피시방이 전국에 많이 생겼는데요.

무인피시방은 관리가 잘 되지 않아서 매출하락으로 이어진다는 단점이 있었는데, 최근에는 손님이 적은 야간에는 무인으로 돌리는 야간무인PC방 관제서비스가 인기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 백여개의 야간무인PC방 점포에 관제서비스를 진행 중입니다.

 

 

무인관제시스템이 가동 중에는 피시방 출입구가 잠겨 있으며, 기존 회원은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을 확인하기 때문에 야간에 미성년자가 출입할 수 없습니다.

무인상품 주문은 이용시간에서 차감하는 방식이며, 먹거리판매는 오픈형셀프바 형태입니다. 매점에는 동작인식시스템을 통해 철저히 관제되기 때문에 도난 걱정을 덜어 드립니다.

이 외에도 금연구역에서 흡연을 하던가 카운터에 출입하다던가 하는 상황이 발생하면 즉시 안내방송을 통해 경고하고, 이용 중인 PC에도 메세지를 보냅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이용시 인건비를 최대 1/5 ~ 1/6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무인관제피시방 설치 비용은 무료이니, 야간무인관제PC방으로 변경하고 인건비를 절약하세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호평받고 있는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스템! 지금 신청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