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보 PC방 사장님 알바에게 매출취소 권한 주지마세요

by 멀티온 2021. 6. 13.


보통 상품매출 취소는 한달에 한 건 나오기도 힘듭니다. 가장 유력한 것은 고객이 상품을 주문하면 팔고 알바가 주문을 취소한 다음 고객이 결제한 금액을 본인이 챙기는 행위입니다. 상품취소가 빈번하다면 상품주문시간과 상품주문취소시간에 CCTV를 확인해보세요. 고객이 취소한 것인지, 알바가 횡령하는 것인지 알수 있을 겁니다. 이런 일을 막기 위해 근로계약서 작성시 상품 횡령시 100배 배상을 한다는 문구를 넣으시고, 상품주문취소가 있다면 노트에 사유를 적으라고 하셔야 합니다. 손님 이름과 어떤 이유로 취소를 했는지 적으라고 하고 나중에 시스템과 맞춰보세요. 이렇게 적는 행위만으로 관리하고 있다는 생각에 딴 짓을 하지 못.......

출처 : https://blog.naver.com/multion2019/222270861029

 

shareblog.co.kr 쉐어블로그를 통해 공유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