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v 4DWYuGVJIzM PC방과 먹거리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된 지 오래죠 최근 게토를 보유한 넥슨 산하 엔미디어플랫폼에서 게임과 먹거리 이용 분석 을 주제로 강연을 했는데 음료 식사류 라면류 분식류 등 먹거리 중에서 음료가 44 55 라는 압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음료보다는 식사류가 유저들을 PC방에 더 오래 머물게 했는데요 공깃밥 만두 버거 덮밥 볶음밥을 주문한 유저들은 5시간 이상 PC방에 머물렀다고 합니다 먹거리 판매 어떻게 늘릴까 위에서 알아봤듯이 고객이 PC방에서 먹거리를 주문하면 먹거리 판매가 올라서 좋은 것이 아니라 이용 시간도 늘어
출처 : https://blog.naver.com/multion2019/222399119157
shareblog.co.kr 쉐어블로그를 통해 공유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