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대전PC방 무인운영서비스, 대전 무인피시방 관제시스템 설치 매장 전경

by 멀티온 2020. 2. 12.

인건비가 날이 갈수록 오르면서 이제 '무인창업'은 굉장히 익숙한 키워드가 되었습니다.

무인피시방 역시 처음 시작했을 때만 해도 현실성이 없다는 지적도 많고, 실제로 시행착오가 많았지만

다년간 경험을 갖춘 무인관제업체 들이 등장하면서 양산이 바뀌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PC방 무인관제시스템을 통해 인건비를 1/5 ~ 1/6 절약하면서

안심하고 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무인운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전에 설치된 멀티온시스템즈 무인피시방 매장 전경을 살펴보겠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설치팀이 대전무인피시방에 CCTV를 설치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CCTV를 통해 확인하고, 관제실에서 원격관리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대전무인PC방 매점에도 CCTV가 설치됩니다.
매점은 오픈형셀프바 형태이지만 CCTV를 통해 관제하고 있기 때문에 도난우려가 없습니다.

 

모든 냉장고에는 무인관제시스템이 운영되고 있다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스낵, 과자 종류도 역시 안심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각 자리에는 무인음식주문을 위한 안내문이 붙어 있어서
처음 대전무인피시방을 방문한 분들도 어렵지 않게 음식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전무인관제피시방 곧곧에는 무인운영시스템이 돌아가고 있다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지문등록 후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합니다.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관제실에 문을 열어드립니다.
신분증을 확인하기 때문에 야간 미성년자 방문 걱정은 하실 필요 없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서비스를 통해 인건비를 절야하고, 구인 및 교육에서 오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무인관제PC방에 관심이 있으셨던 점주님들, 지금 무료로 설치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