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대전 서구 무인피시방, 대전 셀프 무인PC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매장 전경, 대전PC방 무인점포운영 관제서비스

by 멀티온 2020. 1. 16.

PC방 무인관제서비스는 하루 중에 손님이 많지 않은 야간시간에 

PC방 내부에 직원을 두지 않고, CCTV를 통해 관제요원이 상황을 살피는 서비스입니다.

CCTV를 통해 상황을 살핀 관제요원이 문제가 생겼을 때 즉각적으로 반응하기 때문에

PC방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인건비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신청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대전서구에 위치한 또다른 셀프무인피시방을 살펴보겠습니다.

 

대전무인피시방에 CCTV를 설치하고 있는 멀티온시스템즈 설치팀 모습입니다.
음식판매는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진행되지만, CCTV로 관제요원이 계속 살피고 있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무인피시방 금연구역 내 흡연 때문에 걱정하시는 피시방 점주님들도 있는데요.
멀티온시스템즈는 문제상황이 생기면 안내방송을 통해 경고하고, 컴퓨터로 메세지도 발송하고 있습니다.

 

대전무인PC방 입구입니다.
무인운영시스템 작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으며,
기존고객은 지문인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되면 관제요원이 문을 열어드립니다.
이렇게 대전셀프피시방에 밤 10시 이후 미성년자 출입을 원천 차단합니다.

 

각 자리에는 무인상품 주문방법이 적힌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대전셀프피시방을 처음 방문하는 고객도 어렵지 않게 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대전무인관제피시방 내부 곧곧에는 무인운영시스템이 작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고객 불편 사항이 생겼을 경우 24시간 운영되는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기 때문에

pc방무인운영으로 인한 매출하락과 고객이탈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인건비를 1/5 ~ 1/6로 줄일 수 있으며,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무인피시방을 관리해 주는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현재 무료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평소 무인관제PC방에 관심이 있었으나 설치비 등으로 고민하셨다면,

무료설치 이벤트 중인 지금 멀티온시스템즈로 무인관제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