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충북 진천 무인피시방, 진천군 셀프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by 멀티온 2020. 9. 17.

무인관제피시방이 등장한 이후, 무인피시방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존 무인피시방의 걱정거리였던 미성년자 출입관리, 기물파손이나 도난, 취객난입이나 금연구역 내 흡연 각종 문제들은 '무인관제'를 통해 해결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사람을 쓰는 것보다 훨씬 적은 금액으로 무인PC방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요즘 무인관제피시방이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출입관리가 더욱 중요해짐에 따라 멀티온시스템즈에 관련문의도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충북진천에 설치된 무인관제피시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인관제 매장 전경

충분진천 무인피시방 내부입니다. 각 자리마다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고, PC방 곧곧에 무인관제시스템이 가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진천 무인관제PC방 전경
무인PC방 곧곧에는 무인관제시스템이 가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무인상품 주문 안내

무인관제PC방에서 음식구입은 충전시간에 차감하는 방식입니다. 요금충전은 셀프로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코로나 떄문에 음식판매 및 섭취가 금지되어 있어서, 충북진천무인PC방에서 몰래 음식을 먹는 손님이 있다면 관제실에서 안내방송으로 지도하고 있습니다.

PC방 요금 셀프 정산대
음식물은 충전시간에서 차감합니다
각 자리마다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PC방 출입, 미성년자 출입 관리

무인관제시간 동안 충북 진천무인피시방 출입구는 잡겨 있습니다. 기존회원은 지문등록 후 자유롭게 출입 가능하고,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립니다. 때문에, 미성년자 출입이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관제시간 동안 출입문은 잠겨 있으며, 신분증 확인 후 문을 열어드립니다.
지문등록하시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피시방 설치비용은 무료입니다. 하루 2만원의 관제료로 안심하고 무인PC방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