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서울 중구 무인pc방 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멀티온시스템즈 피시방 무인운영서비스 야간 원격관리

by 멀티온 2020. 7. 23.

멀티온시스템즈는 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및 무인운영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무인PC방 내외부를 CCTV를 통해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발생하면 원격으로 관리해 드립니다.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비용은 무료 이며, 무인운영서비스 제공 비용은 최저임금의 1/6 수준입니다.

손님이 적은 야간에 무인관제PC방으로 바꿔서 인건비를 절약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서울 중구 무인PC방 관제시스템 설치 매장 전경을 살펴보겠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 어디든 신청하시면 PC방 무인관제시스템을 무료 설치해 드립니다. 서울중국 무인피시방 내부 곧곧에는 무인운영시스템이 작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고, CCTV가 설치 됩니다.

 

 

무인관제시간 동안 출입구는 잠겨 있습니다. 서울 중구 무인PC방 기존방문객은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으며,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립니다.

 

먹거리 판매는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진행됩니다. 요금 결제는 서울 중구 무인PC방 이용시간에서 포인트 차감 됩니다.

 

 

각 자리에는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처음 오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서울 중구 무인피시방에서 먹거리를 사 드실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중앙관제실에서는 무인피시방을 꼼꼼하게 관제하고 있습니다. 금연구역에서 흡연시 흡연실로 갈 것을 안내드리고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관제실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체계적인 관제시스템으로 가입 점주님들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PC방 이용 손님들에게도 상주직원이 없는 공백을 최대한 메울 수 있도록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시국이지만 결국 내년에서 최저임금의 소폭인상이 결정되었습니다. 거기다 부동산 가격도 올라서 임대료도 많이 상승했지요.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로 운영비용을 절약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