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양산 무인피시방, 셀프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PC방 인건비 무인운영으로 절약하기

by 멀티온 2020. 3. 11.

PC방 인건비가 많이 오르고,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손님이 줄어들면서, 무인피시방 문의도 덩달아 늘었습니다.

무인관제PC방은 기존 무인피시방의 단점을 보완하여 매출하락을 방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CCTV를 설치하며 관제실에서 PC방 내외부를 원격으로 관리합니다. PC방 출입은 기존회원의 경우 미리 등록한 지문인증을 통해 자유롭게 가능하며,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립니다.

덕분에 야간에 미성년자가 무인피시방에 출입할 수 있는 가능성은 원천 차단됩니다.

양산셀프PC방에 설치된 무인관제시스템을 살펴보겠습니다.

 

 

양산무인PC방에 CCTV를 설치하고 있는 멀티온시스템즈 설치팀입니다. PC방 내외부 곧곧에 CCTV를 설치해 관제실에서 실시간으로 확일할 수 있습니다.

 

양산무인PC방 내부 곧곧에는 무인관제시스템이 작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금연구역 내 흡연이나, 다른 손님들에게 불편을 줄 수 있는 행동을 할 경우 관제실에서 안내방송을 통해 경고하고, PC자리에도 다이렉트 메세지를 발송합니다.

 

각 자리에는 무인상품 주문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양산셀프PC방을 처음 찾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무인상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에서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이벤트기간 입니다. 무인관제PC방 관심이 있으셨으나 설치비용 등으로 고민 주이셨다면, 무료설이벤트 중일 때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운영시스템 전국 무료설치 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