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김해 무인피시방, 김해 셀프피시방 원격관리시스템 설치, 무인관제PC방 운영하기

by 멀티온 2020. 3. 13.

인건비가 많이 오르면서 무인피시방으로 전환하는 점주님들이 많습니다.

주로 손님이 많은 낮에는 직접 운영하고, 손님이 별로 없는 밤과 새벽시간대는 무인으로 돌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무인운영시간 대에 관리가 미흡해 매출하락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종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무인관제시스템을 설치하여, 원격관리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점주님들도 많아졌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CCTV를 통해 관제실에서 직원 PC방 내외부를 관리하고, 문제상황이 생겼을 경우 원격으로 조정을 합니다.

오늘은 김해PC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매장을 살펴보겠습니다.

 

 

 

김해무인피시방 곧곧에는 CCTV와 무인시스템 가동중임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안내되어 있는 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김해셀프피시방 답게 요금충전도 셀프기계로 할 수 있습니다.

 

각 자리에는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덕분에 처음 김해무인PC방을 방문하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무인음식주문이 가능합니다.

 

 

 

 

김해셀프PC방 출입은 지문등록을 통해 가능합니다.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를 통해 관제실에서 신분증 확인 후 문을 열어드립니다. 신분증을 확인하기 때문에 야간에 미성년자가 방문할 가능성도 없습니다.

무인피시방 도입 후 매출하락을 걱정하는 분들 많으신데요.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은 매출하락으로 이어지지 않고 쳬계적으로 관리되어 PC방 점주님들께 호평을 받고 있는 무인관제서비스 입니다.

무인관제시스템 도입으로 인건비를 1/5 ~ 1/6 절약할 수 있으며, 현재 멀티온시스템즈에서 무료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설치하고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