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김해PC방 무인운영, 무인관제PC방 셀프피시방 야간에 무인운영하고 인건비 절약하기

by 멀티온 2020. 3. 17.

무인피시방 운영하려고 생각했을 때,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야간 미성년자 출입이나 도난, 오물발생 등으로 인한 매출하락입니다. 인건비를 줄이려고 무인 PC방으로 변경했는데 오히려 매출하락으로 이어지면 안되겠죠?

이런 고민은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이 바로 무인관제PC방입니다. 무인관제시스템을 설치하면 관제실에서 원격으로  PC방 내외부를 관리해 주기 때문에 야간 미성년자 출입도 원천 차단되고, 매출하라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김해에 설치된 무인관제PC방을 살펴보겠습니다.

 

김해 무인피시방 곧곧에는 무인시스템이 가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으며, 궁금한 점이 생기면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음식주문 및 요금 충전은 셀프로 할 수 있습니다. 김해 무인PC방 매점에도 CCTV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도난 우려가 없습니다.

 

각 자리에는 김해셀프피시방 무인음식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처음 오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음식을 사 먹을 수 있습니다.

 

 

기존방문객의 지문등록 후 자유롭게 김해셀프Pc방에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리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무인운영되고 있는 김해 PC방 전경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현재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무인관제피시방 변경 시 인건비를 1/5 ~ 1/6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요즘 최저임금은 오르고, 코로나19로 매출은 줄어서 고민하시는 분들 많은데요. 이번기회에 무료로 무인PC방 변경하고, 인건비를 절약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