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춘천무인피시방, 춘천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하고, 무인관제pc방 인건비 1/5 절약하기

by 멀티온 2019. 11. 27.

무인피시방은 상주하는 직원이 없는 pc방을 말합니다. 인건비절약을 위해 도입되었음, 점주가 직접 CCTV를 확인하며 관리합니다.

무인관제pc방은 중앙관제실에서 관제요원이 점주를 대신해서 CCTV를 확인하고, 문제상황이 생겼을 때 원격으로 로 조정해 pc방 내외부를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는데요. 오늘은 춘천 무인관제pc방 전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입구에 무인관제시스템 설치하는 모습입니다. 춘천무인피시방 기존 회원은 미리 등록한 지문인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으며,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로 신분증확인 후 중앙관제실에서 문을 열어줍니다. 신분증을 확인하기 때문에 야간에 미성년자 출입할 가능성을 원천 차단할 수 있습니다.

 

 

춘천셀프피시방 CCTV 및 자동문 설치 중입니다.

 

춘천무인관제pc방 지문인식장치 설치하는 모습입니다.

 

2. 설치 완료된 춘천셀프피시방 정문 모습입니다. 매장 내부 곧곧에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안내가 붙어 있기 때문에 처음 오시는 분들도 헤메지 않고 추천무인피시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인관제시스템 이용 시, 사람을 쓰는 것보다 약 1/5 ~ 1/6 정도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음식판매는 오픈형셀프바 형태로 진행되며, 이용시간에서 비용을 차감하도록 되어 있는데요. 춘천 무인셀프피시방 pc 옆에 안내문이 다 붙어 있기 때문에 어려지 않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그 동안 무인관제피시방에 관심이 있었지만, 설치비용 때문에 고민하셨던 점주님이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무인관제시스템을 무료로 설치하시고 PC방 인건비를 절약하세요.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멀티온시스템즈

무인PC방 창업 및 PC방 무인화 서비스 소개, 진행절차 및 장단점 안내

multionsys.creatorlink.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