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안전한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하고 PC방 인건비 1/5로 절약

by 멀티온 2019. 12. 2.

임대료도 오르고, 최저임금도 오르고, 각종 게임 업데이트 비용도 계속 나오지만, PC방 이용료는 몇 년 째 동결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무인피시방으로 선회하는 PC방점주님들의 선택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특히, 이용객이 별로 없는 야간시간에 야간수당까지 붙혀서 사람을 쓰기는 정말 부담이죠.

 

 

그래서 야간시간에만 pc방 무인화를 하는 점포가 많은데요. 하지만, 무인피시방의 안전성에 대한 의구심이 있습니다. 취객이나 미성년자가 야간에 방문하진 않을지, 도난사건이 생기는 건 아닐지 불안감에 CCTV 앞을 떠나지 못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이런 pc방 점주님들께 필요한 시스템이 바로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시템입니다.

 

 

무인관제시스템이란, 중앙관제실에서 관제요원이 CCTV를 통해 pc방 내외부를 확인하고, 필요할 때는 원격으로 조정해서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관제요원이 대신 CCTV를 확인해 주기 때문에 점주님들은 안심하고 쉬실 수 있구요. pc방인건비를 1/5 ~ 1/6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무인관제시스템이 하는 일을 살펴보겠습니다.

1. 기존회원의 경우 미리 등록한 지문인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 할 수 있습니다.

2.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출입 가능합니다.

3. 먹거리판매는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진행되며, 무인PC방 이용시간에서 차감됩니다.

4. 무인피시방 내부에서 문제상황(금연 구역 내 흡연, PC방 물품 무단 사용 등)이 발생하면 안내방송과 함께 해당 고객PC로 다이렉트 메세지를 발송합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의 최대장점은 체계적인 시스템이 짜여 있어서, 믿고 맡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거기다 PC방 인건비 절약도 됩니다.

무인PC방에 관심이 있었지만, 무인관제시스템 설치비용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 계신데요.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현재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평소 무인관제pc방에 관심이 있었지만 망설이셨던 분들, 지금 고민하지 말고 상당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상담은 돈이 안 드니까요~

 

 

멀티온시스템즈 - 무인PC방 설치/창업전문

무인PC 설치부터 관리까지 멀티온시스템즈에 맡겨주세요. 인건비 걱정은 내려가고 수익은 올라갑니다.

multi-on.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