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PC방 무인점포 늘어나는 까닭, 시간도 절약하고 인건비도 줄이는 무인관제피시방

by 멀티온 2019. 11. 29.

피시방 운영하다 보면 사람관리가 은근히 일입니다. 

새로 직원을 뽑을 때마다 가르치는 것도 일이고, 기껏 가르쳐서 이제 믿고 맡길 수 있겠다 싶으면 그만두는 일도 부지기수 입니다.

거기다 최저임금이 오르면서 인건비도 만만치 않습니다. 이용 회원이 많은 시간대에야 직원이 할 일이 많으니 사람을 쓰는게 맞게지만, 이용객이 별로 없는 심야 시간대에는 야간수당까지 붙는 직원을 쓰는 것이 여간 부담이 아닙니다.

그래서 요즘은 이용고객이 많지 않고, 야간수당이 붙어서 인건비가 오르는 심야시간대에 무인피시방으로 돌리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PC방 무인점포가 늘어나는 것은 인건비 절약과 함게 점주의 개인시간을 확보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물론, 무인피시방으로 만들어 놓고, CCTV 앞을 떠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한단계 더 나아가 무인관제피시방을 이용합니다.

무인관제PC방이란, 중앙관제실에서 CCTV를 통해 PC방 내외부를 확인하고,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출입구는 기존회원의 경우 미리 등록한 지문의 인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 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은 CCTV로 신분증 확인 후 출입할 수 있습니다.

음식판매는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진행되며, 결제는 pc방 이용시간에서 차감할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을 설치할 경우 인건비를 1/5 ~ 1/6 가량 절약됩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는데요. 무인관제PC방에 관심이 있었으나, 설치비용 때문에 고민 하셨던 분이 있다면, 지금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멀티온시스템즈 - 무인PC방 설치/창업전문

무인PC 설치부터 관리까지 멀티온시스템즈에 맡겨주세요. 인건비 걱정은 내려가고 수익은 올라갑니다.

multi-on.kr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PC방 무인점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