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하남PC방 무인운영시스템 설치, 하남 셀프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서비스로 인건비 절약

by 멀티온 2020. 3. 20.

예전에는 무인피시방을 점주 혼자서 CCTV 설치하고 관리하면서, 문제상황이 종종 발생했습니다. 오염이 생기거나 분실사고가 일어나기도 했죠. 이는 매출하락으로 이어져 PC방 무인운영 실패 사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요즘 무인피시방은 이런 문제상황들을 해결하기 위해 관제서비스를 신청합니다. 무인관제서비스는 PC방인건비의 1/5 ~ 1/6 금액 밖에 발생하지 않아, 인건비도 절약하고 무인피시방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은 현재 전국의 많은 PC방에서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오늘은 하남PC방 무인운영시스템 설치 매장 전경을 살펴보겠습니다.

 

하남무인PC방의 각 자리에는 야간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덕분에 처음 오는 손님도 어렵지 않게 무인상품을 주문해 먹을 수 있습니다.

 

 

하남무인피시방 곧곧에는 무인운영시스템이 가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과 문의사항 연락처가 남겨져 있습니다.

 

입구에는 지문인식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어서, 기존 회원들은 지문등록을 통해 하남셀프PC방에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합니다.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립니다.

 

하남셀프피시방 창고에도 CCTV가 설치되기 때문에 도난 걱정도 덜어줍니다.

무인관제PC방 이용시 인건비 절약과 함께 야간알바 구인 및 교육에서도 해방될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 PC방 내외부를 원격관리해 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주무시면 됩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운영시스템 무료 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평소 셀프PC방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무인관제서비스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