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관제피시방은 정말 안전할까? 무인PC방 관제실에선 무슨 일을 할까?

by 멀티온 2020. 8. 18.

요즘 무인관제피시방이 정말 많이 생겨서, 점주님들도 인건비절약을 위해 무인피시방 전환을 많이 고민하십니다. 기존에 무인피시방을 운영하던 분들도 관제시스템 추가설치를 고민하곤 하는데요.

아무래도 개별적으로 무인으로 운영하는 것보다 관제하는 것이 더 안저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 때문입니다. 과연 무인관제실에서는 들어가는 비용만큼의 꼼꼼한 관제를 하고 있을까요?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피시방에서는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매점 중복주문 해결

무인관제피시방 처음 방문하신 손님이 매점에서 얼음컵과 후라이드치킨, 왕뚜껑을 주문하고 포인트 차감하였는데, 계좌이체를 또 하셨습니다. 우선 시간차감 판매로 진행하였고, 게좌이체 한 건은 아침에 사장님께 말씀드려 환불하도록 하였습니다. 손님께 메세지와 전화 무인상품 주문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렸습니다. 칠곡무인관제피시방입니다.

 

문 열어놓고 가시는 손님

가끔 문을 열어놓고 가시는 손님이 있습니다. 이 경우 문으로 들어오는 사람이 없는지 계속 확인하고 있으며, 다른 손님께 부탁해서 문을 닫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문이 열려 있는 시간 동안 따로 입장하신 손님은 없었습니다. 김해 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카운터에서 핸드폰 충전

카운터에 들어가서 핸드폰 충전케이블과 연결해 충전하시는 손님이 있었습니다. 메세지로 카운터 출입불가를 안내드렸고, 충전기 사용은 사장님께 허락받았다고 했습니다. 사장님께 해당 내용 전달 드렸습니다. 청라 무인관제피시방입니다.

 

화장실에 휴지가 없어요.

무인피시방 내부에 있는 화장실에 갔다가 휴지가 없다는 문의가 왔습니다. 카운터 안쪽에 있는 휴지 가져가실 수 있게 설명드리고, 휴지 챙겨가시는 동안 CCTV로 주시하였습니다. 김제무인관제피시방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CCTV로 철저하게 관제하고 특이사항이 생기면 손님이용컴퓨터로 메세지를 보내거나 안내방송을 합니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한 경우 전화드립니다. 

무인피시방 곧곧에는 무인관제시스템이 가동중임을 알리는 안내문과 관제실 문의 전화번호가 배치되어 있엉서, 손님드리 궁금한 사항이 생기면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