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관제피시방이란? 야간무인PC방 원격관리, 매점 이용방법과 흡연관리

by 멀티온 2020. 8. 20.

무인관제피시방이란, 상주직원이 없는 무인피시방을 CCTV로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생기면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PC방 무인관제 시간은 대부분 특별한 일 없이지 지나가지만, 가끔 관제할 일이 생기는데요.

어떤 일들이 발생하는지 무인관제시간 있었떤 일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계좌이체 하시는 분

코코팜과 파워에이드 등 음료 4개를 가져가시고 계좌이체 하시는 손님이 있었습니다. 메세지로 무인시간 음료주문 방법을 설명드렸고, 점주님께 관련 내용 전달했습니다. 인천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아이스티 뽑아가신 분

결제가 없어서 연락드렸더니 이벤트쿠폰을 이용하셨다고 합니다. 회원분이셔서 점주님께 전달해드렸습니다. 덕양구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이벤트 쿠폰 이용 손님

피시방 자체 이벤트쿠폰으로 결제하고 초코스틱 사가셨는데, 결제가 제대로 이루어지 않았습니다. 이미 드신 후라서 손님 전화번호와 이름 받은 후, 점주님께 다음날 관련 내용 전달해 드렸습니다. 경주무인피시방입니다.

흡연하시는 손님

흡연하시는 손님 발견하여 안내방송으로 금연구역 내 흡연 금지를 경고하였습니다. 서초구 무인관제PC방 이었습니다.

 

 

무인관제시간에 할 일은 주로 매점 이용 후 결제 부분, 그리고 흡연한느 손님 걸러내기, 출입문 관리하기 입니다. 출입문은 열어두고 가시는 손님만 없다면 큰 이상 없지만 매점이용 부분에서는 문의가 종종 들어오는 편입니다.

회원분들은 인적사항과 지문이 남아 있기 때문에, 점주님이 직접 처리할 일이 생기면 아이디와 성함을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비회원분들은 전화통화를 해서 번호 확인 후 전달해 드립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피시방 설치 비용은 무료 입니다. 무인관제시스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부담없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