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관제PC방 이용 도중 문의사항 생겼을 때, 관제실에 문의하기! 어떤 문의내용이 있었을까?

by 멀티온 2020. 8. 19.

무인관제피시방은 점주님 입장에서는 그냥 무인피시방 보다 안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면,

고객입장에서는 문의사항이 생겼을 때 전화로라도 물어볼 수 있는 곳이 생긴다는 점에서 편합니다. 

완전무인피시방은 문제가 생겨도 물어볼 곳이 없으니, 고객입장에서는 답답하기 그지 없는데요. 그래도 무인관제피시방이면 전화로라도 물어볼 수 있으니 조금은 덜 막막합니다.

그렇다면, 무인관제시간에 고객들은 어떤 것을 물어볼지 알아보겠습니다.

 

분실물 찾아가기

차키를 분실한 손님이 다시 오셔서 무인피시방 출입문을 열어드렸습니다. 카운터 안에 있는 거 확인하고 가져가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관련내용 점주님께 보고 드렸습니다. 안양무인관제피시방 소식입니다.

 

전자레인지 찾기

전자레인지가 카운터 안 쪽에 있어서 숏다리 주문 후 문의주신 손님이 있었습니다. 전자레인지가 카운터 안 쪽에 있음을 안내드리고, CCTV로 보면서 전자레인지 이용 확인했습니다. 무인관제시간에는 카운터출입 불가를 설명드렸습니다. 부천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계좌이체 문의

이벤트쿠폰으로 결제하셨는데, 무인관제시간에는 이벤트쿠폰 결제가 되지 않아서 문의주셨습니다. 새우탕과 사이다 주문후 계좌이체 하혔습니다. 사장님께 전달해 드리고 전화번호 기재하였습니다. 경주무인PC방 소식입니다.

 

미성년자 아이디 정보

신분증은 성인인데, 아이디가 미성년자로 되어 있어서 문의주셨습니다. 전화번호 기재 후 회원정보 수정을 안내드렸습니다. 낮에 사장님과 확인 후 회원정보 변경하도록 하였습니다. 진주 무인관제PC방 소식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피시방은 고객들의 의견수렴과 사장님들께 특이사항이 발생할 경우 다음날 바로 보고 드리고 있어서 안심하고 맡길 수 있습니다.

안심하고 주무실 수 있는 무인관제PC방으로 변경하고 인건비도 절약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