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 카운터에 들어가는 손님이 있다면?

by 멀티온 2020. 8. 28.

처음 무인피시방으로 전환하시는 분들은 야간 시간 동안 특별한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하십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무인관제PC방은 특별한 일 없이 지나갑니다.

특이사항이 발생하는 곳은 100개가 넘는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 중 5~6개 점포 뿐이며, 이들 점포에서 발생하는 사건들도 대다수 관제실에서 처리가 가능합니다.

간혹 확인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관련내용을 리포트로 작성해 다음날 아침 점주님께 보고 드리고 있습니다.

 

뒷문관리

무인관제시간 동안 뒷문은 점주님의 요청이 있을 경우엔, 추가설치 후 관제가 진행되고, 그렇지 않은 경우엔 자가 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간혹 퇴근하면서 뒷문을 잠그지 않아서 손님이 입장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이 경우 뒷문출입은 불가함을 안내방송하고, 정문으로 나와서 신분증 확인해 줄 것을 요청합니다. 부천 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카운터 PC 조작하는 손님

컴퓨터 이용 후 종료가 잘 안 되셔서 카운터에 들어가 종료 시도하신 손님이 있었습니다. 무인관제시간 동안 카운터 출입은 불가하다고 안내드렸고, 해당내용 점주님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세종무인PC방 이었습니다.

 

카운터에서 상품 판매하시는 분

PC방 무인관제로 넘어갔는데, 어떤 손님이 카운터로 들어가서 물건을 판매했습니다. 전화통화해서 확인해 보니 직원이라고 했습니다. 전달받은 내용이 따로 없어서 리포트작성해서 점주님께 보내드렸습니다. 근무시간 끝난 후 컴퓨터를 하고 있었던 듯 합니다. 오산 무인셀프피시방 이었습니다.

 

냉장고에 얼음컵 넣어놓는 분

외부에서 얼음컵을 가져와서 냉장고에 넣어놓은 손님을 발견했습니다. 얼음컵을 꺼내 가시기에 결제 안내 드리니, 외부에서 가져 온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외부음식 반입 금지임을 알리고, 확인이 필요할 것 같아서 점주님께 보고드렸습니다. 평택무인PC방 이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발은 철저한 관제로 점주님들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PC방 관제료는 최저임금의 1/5 ~ 1/6 수준으로 저렴합니다.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무인관제PC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비용은 무료이니 관심있으시다면 부담갖지 말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