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피시방 매점 이용 방법, 결제하지 않아도 다 알아냅니다! 멀티온 무인관제PC방

by 멀티온 2020. 10. 7.

무인피시방에 상주직원이 없다 보니, 매점 이용에 어려움을 겪거나, 결제를 하지 않는 손님들이 있습니다. 멀티온 무인관제피시방은 매점을 이용하는 손님들을 CCTV로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발견되면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무인관제PC방 매점 이용 방법

무인관제피시방 매점 이용은 '오픈형 셀프바' 형태입니다. 따로 자판기를 설치할 필요 없고, 매점에서 손님이 직접 음식을 가져다 드신 후, 이용시간에서 차감하도록 하였습니다.

만약 매점에서 음식만 가져가고 시간차감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관제실에서 해당고객 이용PC에 메세지를 보내 상황을 확인합니다. 회원인 경우 등록 핸드폰으로 전화해 무인매점 이용 방법을 설명드립니다. 여의치 않을 경우 안내방송을 통해 결제를 유도하기도 합니다.

 

무인관제시간 매점 이용 사례

상품만 가져가고 결제를 안하는 경우

무인관제시간에 상품 주문 없이 오징어 땅콩을 취식하신 손님이 있었습니다. 메세지를 보내 결제를 요청드리자, 지금 하고 있는 게임 끝나고 결제하겠다고 답장이 왔습니다. 게임 끝난 후 시간차감으로 결제했습니다. 경주무인피시방 사례입니다.

 

상품 수령 후 카운터 들어가시는 손님

매점에 상품 수령 후 결제방법을 몰라, 카운터에 출입하신 손님이 있었습니다. 전화통화를 해서 매점 이용방법을 설명 드리고, 무인관제시간 동안 카운터 출입이 불가함을 안내했습니다. 영주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현금을 카운터에 올려두시는 분

얼음컵 주문해서 가져가신 후 현금을 카운터에 올려두셨습니다. 이용 PC로 안내메세지를 보내 시간차감결제를 안내했으나 응답이 없으셨습니다. 카운터 현금은 계속 확인해서 가져가시는 분은 없었습니다. 칠곡무인PC방 이었습니다.

 

01234567891011

 

대부분의 무인관제PC방은 특별한 일 없이 하루가 넘어갑니다. 소수의 PC방에만 특이사례가 발생하며, 이 경우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관련 내용을 정리해 점주님께 보고서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덕분에 점주님들도 안심하고 무인PC방을 맡길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서비스 이용 비용은 최저임금의 1/5 수준입니다. 또한,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역시 가능하니, 무인PC방에 관심있으신 점주님들은 부담갖지 말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