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PC방 무인운영하기!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피시방

by 멀티온 2019. 11. 5.

요즘 들어 무인PC방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점주님들이 무인피시방을 선택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역시 인건비절약이죠. 또, 구인관정과 직원을 가르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스트레스도 문제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PC방에 상주하는 직원없이 중앙관제실에서 CCTV를통해 PC방을 무인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CCTV로 PC방 내외부를 확인하고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무인운영할 때 주의해야 할게 상주하는 직원이 없다고 안전사고가 발생한다던가 매출이 유지되지 않는다던가 하는 문제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멀티온시스템즈는 CCTV를 통해 중앙관제실에서 계속해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한 문제 발생이 적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을 이용하게 되면 기존 인건지를 1/5 ~ 1/6로 절감할 수 있으며, 무인PC방 운영으로 인한 매출하락 역시 방지할 수있습니다.

 

24시간 열려 있는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들도 언제든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출입은 지문인식을 통해 가능하며,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출입을 허가하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자세한내용 보기

 

 

지금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스템 설치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무인PC방 운영을 통해 인건비 절약을 고려하고 있으시다면, 가장 체계적인 무인관제PC방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을 설치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