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멀티온시스템즈 전국 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무인관제pc방으로 인건비 절약!

by 멀티온 2019. 11. 11.

전국에 pc방이 얼마나 될까요?

현재 약 1만개 pc방이 전국적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불과 10년전만해도 2만여개 pc방 점포가 운영되던 것과 비교하면 굉장히 점포수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이처럼 pc방 점포수가 만히 줄어든 데에는 임대료, 인건비, 게임업데이트 비용 등은 지속적으로 증가한 데 비해, 경쟁심화로 인해 PC방 이용료는 몇 년째 동결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이유 입니다.

 

 

pc방 점주님들 입장에서는 하나라도 운영비용을 줄일 수 밖에 없는 상황인데요. 이런 상환에서 인건비절약을 위해 무인pc방이 등장한 것은 당연한 수순입니다. 

그러나 기존 무인PC방은 무인화에 집중한 나머지 관리미숙으로 인한 고객불편 및 매출감소를 가져와 종래에 폐점하는 피시방이 생기곤 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단순 무인피시방에서 한단계 진화한 무인관제PC방이 등장하였습니다.

 

 

무인관제PC방이란, 기존 중앙관제실이 따로 있어서, 무인관제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PC방 내외부를 관리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기존 무인피시방에서 발생했던 도난이나 오염, 각조 불편사례 등을 해결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요즘 대세인 무인관제PC방, 그 중에서도 가장 체계적인 관리로 점주님들께 호평받고 있는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의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출입구에 지문인식 시스템을 설치합니다. 기존 회원의 경우 등록된 지문을 통해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로 신분증확인 후 출입을 허가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새로운 손님이 출입을 못할까봐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cctv를 통해 무인관제실에 확인 후 출입을 할 수 있으니까요. 

 

 

PC방 내부관리는 cctv와 원격메세지,안내방송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금연구역에 흡연을 한다거나, 오픈형 셀프바에서 무전취식을 하는 등 PC방 내부에서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CCTV로 확인후 곧장 안내방송을 통해 경고합니다. 또한, 개인컴퓨터로 안내메세지를 전송합니다.

간혹 무인시스템을 어려워하는 분들이 있는데, 이 분들께도 안내방송을 통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길 요청해서 안내해드립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점주님 뿐 아니라 무인관제PC방 이용 회원들도 문의사항이 생기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문의 가능합니다. 

무인관제PC방의 시스템이 어려워 고객이탈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앙관제실에서 CCTV로 확인 후 최대한 이용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을 이용할 경우, 최저임금 기준 PC방 이용료의 1/5 ~ 1/6 가량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무인관제시스템 설치비용은 현재 무료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설치신청하시면 일주일내로 방문하여 설치하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이제 무인관제PC방으로 인건비도 절약하고 체계적으로 피시방 관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