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멀티온시스템즈란? 체계적인 PC방 무인운영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무인관제시스템!

by 멀티온 2019. 11. 6.

요즘은 무엇이든 '무인'이 대세입니다. 카페, 빨래방, 주유소, 모텔, 편의점 등 무인운영점포가 갈수록 늘고 있습니다. PC방도 빠질 수 없죠. 특히나 요즘들어 무인PC방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데, 그 이유는 무인관제PC방의 등장 덕분입니다.

 

 

 

 

기존 무인PC방은 말그대로 상주직원이 없고 끝이었습니다. CCTV를 설치했다고 해도 점주가 24시간 지켜볼 수도 없는 것이고, 문제상황이 생겼을 때 즉각적인 대응이 어려웠죠. 도난문제가 발생하기도 했고, 미성년자의 야간출입, 불편사항 접수가 안되면서 고객이탈 등의 문제로 문닫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등장한 것이 무인관제PC방입니다. 중앙관제실에서 무인관제시스템을 통해 PC방 내외부를 관리하면서 고객도 불편함을 덜었고, 점주님들도 안심하고 무인운영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이란?

 

무인운영시스템은 크게 두가지로 축약됩니다.

 

첫째, 출입관리

기존회원의 경우 출입시 미리 등록한 지문인식을 통해 출입합니다.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을 확인한 후 출입을 허가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도난우려가 없고, 미성년자가 야간에 출입할 가능성도 없습니다.

 

 

 

둘째, PC방 내부관리

PC방 내부를 무인관제시스템으로 관리하게 되면 도난을 방지할 수 있고, PC방 이용자들이 규칙을 지킬 수 있게 해줍니다. 반대로 고객들이 요구사항이 있으면 24시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도 있죠.

 

예를 들어, 금연매장에서 흡연할 경우, 안내방송을 통해 금연매장임을 알리고, 고객 개별 컴퓨터로도 메세지를 전송합니다. 오픈형 매장에서 음식을 가져간 후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경우에도 역시 안내방송과 메세지가 나갑니다.

 

 

 

이렇게 무인관제시스템으로 PC방 내외부를 관리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맡길 수 있으며, 비용 역시 최저임금의 1/5 ~ 1/6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인건비는 절약하면서 재정악화도 막을 수 있는 체계적인 무인관제시스템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현재 무인관제시스템 설치비용 무료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지금 무인관제시스템을 설치신청하시면 일주일 내로 설치기사가 매장에 방문하여 무인관제시스템을 무료로 설치해 드립니다.

 

https://multionsys.creatorlink.net/

지금 무인관제시스템 자세히 알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