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무인관제PC방이란? 기존 무인피시방과 차별화된 중앙관제시스템으로 안심하고 무인점포 운영하기!

by 멀티온 2019. 11. 8.

무인점포 운영을 할 때 걱정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하나는 도난이나 파손우려이고, 다른 하나는 고객들의 불편으로 수입감소 우려 입니다. 인건비 좀 줄여보려고 무인화 했다가 매출하락으로 가게가 문을 닫게 된다면 손해이니까요.

 

무인PC방도 도입초기 이런문제점에 대한 지적이 많았습니다. 실제로 무턱대고 무인피시방을 열었다가 고객감소로 문을 닫는 업체들이 많았습니다. 이런 현상이 일어난 것은 다른 이유가 아니라 사전에 충분한 준비 없이 무인화를 했기 때문입니다.

 

 

 

무인피시방을 운영하고 싶다면, 그에 합당한 무인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그래야 뒤탈이 없고 깔끔하게 무인점포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스템을 통해 피시방점주님들의 이런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무인관제시스템이란?

중앙관제실에서 CCTV를 통해 피시방 내외부를 관리하고, 필요할 때는 원격조정이나 방송으로 안내하는 시스템입니다.

 

 

 

기존고객은 지문인식을 통해 출입을 허가하고 있으며,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로 신분증 확인 후 출입을 허가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도난 우려가 없으며, 미성년자의 야간출입도 거정할 필요 없습니다.

 

 

 

음식판매는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진행되는데, PC방 가입정보의 이용시간 포인트를 차감하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운영시간은 손님이 많지 않은 야간시간 대입니다. 중앙관제실에서 CCTV를 통해 매장 내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생겼을 때 응대합니다.

금연매장에서 흡연시 금연안내 방송과 함께 메세지를 보내고, 흡연실 이용을 권유합니다.

 

 

고객들이 문의사항이 있을 때는 24시간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멀티온시스템즈에 해당 내용 문의하시면, 일주일내로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설치해 드리고 있으며,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비용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