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온시스템즈는 손님이 적은 야간에 PC방을 무인으로 돌리고, 상주직원을 두는 대신 중앙관제실에서 PC방 내외부를 확인하고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출입 및 내부 도난, 파손 등의 문제에 대응하기 때문에 점주님 입장에서는 인건비를 절약하면서,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인관제시간 동안 PC방 출입문은 잠겨 있습니다. 만약 후문 관제 까지 원하시면 추가신청하시면 되지만, 후문관제를 원하지 않을 경우 후문을 잠가두서야 합니다. 하지만, 간혹 후문을 잠그지 않고 퇴근하셔서 후문을 통해 출입하는 손님들이 있습니다. 이 경우 관제실에서 확인하고 정문에서 신분확인 해 줄 것을 고객에 요청드리고 있지만, 퇴근하실 때 후문을 꼭 잠가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손님이 후문으로 들어오셨을 때?
후문으로 들어오신 손님 PC를 이용하셔서, 메세지를 보내 정문에서 신분증 확인을 요청했습니다. 신분증 확인은 하였고, 무인관제 시간 동안 후문이 잠겨 있도록, 퇴근시 후문 관리 부탁드린다고 점주님께 전달했습니다. 부천무인관제PC방 입니다.
손님이 카운터에 들어가셨을 때?
등록 회원 분이 상품 주문 후 가지고 가신 후 결제까지 완료 하신거 확인했는데, 카운터에 출입하셨습니다. 이용 PC로 메세지를 보내 카운터 출입사유를 물어보니, 퇴실하면서 상품 가져가려고 했는데 로그아웃이 안되서 들어갔다고 합니다. 무인관제시간 동안 카운터 출입 불가함을 안내드렸습니다. 증평무인피시방이었습니다.
손님이 물건을 파손하셨을 때?
등록회원 분이 모니터를 보호하는 유리를 파손하여 관제센터로 문의주셨습니다. 연락가능한 연락처 확인 후 사장님께 전달해 드린다고 설명드렸습니다. 마산무인PC방입니다.
손님이 비품을 가져가셨을 때?
카드를 분실했다고 찾아온 회원 분이 카운터에 들어가 카드를 찾아가셨습니다. 그런데 카드 찾아가시면서 옆에 있던 라이터도 가져가셨는데, 라이터를 연락받은 게 없어서 사장님께 관련 내용 보고드렸습니다. 손님은 물건만 찾아서 바로 퇴실하셨습니다. 울산중구무인PC방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문제상황이 발생하면 즉시 고객 이용 PC로 메세지를 보내거나, 경고방송을 하기도 하며, 회원등록 정보에 있는 전화번호로 직접 전화하기도 합니다. 채팅과 전화통화로 문제상황을 파악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조취내용은 점주님께 다음날 아침 보고드리고 있습니다.
야간무인관제시간에는 등록회원분들만 출입할 수 있고, 미등록 회원님은 신분증 확인 후 문을 열어드립니다. 때문에, 야간에 미성년자가 들어올 수 없으며, 도난이나 파손등의 문제상황이 발생했을 때 즉각적인 손님 신원파악이 가능합니다.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서비스 비용은 인건비의 1/5 수준이며, 점주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인관제시스템 설치비용은 무료이며, 고객센터는 24시간 통화 가능하니 점주님께서 편하신 시간 대에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인피시방 왠만해선 일어나지 않는 특이사례 (0) | 2020.10.29 |
---|---|
무인PC방 야간무인매점 이용 음료수 및 과자판매, 스낵결제하기 (0) | 2020.10.27 |
무인피시방 관제 도중 퇴실조치사례, 야간무인PC방 관제일지 (0) | 2020.10.23 |
야간무인PC방 프린트, 무인피시방에서 흡연한다면? 멀티온 무인관제시스템 (0) | 2020.10.22 |
야간무인피시방 셀프매점 이용, 멀티온시스템즈 PC방무인관제 중에 어떤 일이 일어날까? (0) | 2020.10.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