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일산 무인피시방, 일산 셀프PC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하고 인건비 절약하자

by 멀티온 2020. 4. 2.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현재 PC방 무인관제시스템 전국 무료 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덕분에 현재 전국에서 많은 점주님들이 무인관제Pc방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무인관제 PC방은 기존 무인피시방의 단점을 보완해 인건비를 절약하면서,  PC방 내외부를 CCTV를 통해 관제하고 필요시 원격조정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야간 미성년자 출입을 원천차단하고, PC방 내부 오염발생, 도난이나 파손 등이 발생했을 때, 안내방송을 통해 이용객들에게 주의를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일산 무인피시방을 둘러보겠습니다.

 

일산무인피시방 매대입니다.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되어 있지만 CCTV를 통해 관제하고 있기 때문에 도난 발생 가능성이낮습니다.

 

야간시간 무인음식 주문방법은 일산무인PC방 각 자리에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덕분에 처음 오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무인상품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일산셀프PC방 요금 충전은 셀프기계로 할 수 있으며, 무인상품 주문한 금액은 충전금에서 차감되는 방식입니다.

 

 

일산셀프피시방에 기존 회원은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으며,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출입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미성년자 출입이 원천 차단되며, 혹시 미연에 사고가 발생할 경우 신분증을 통해 신변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일산 무인관제PC방 내부에서 찍은 출입구 모습입니다.

무인피시방 이용 시 인건비는 약 1/6 절도 절감이 예상되고 있으며, 아르바이트 구인 및 교육에서 오는 기대비용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현재 전국에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가능하니,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24시간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