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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관제시간 전에 결제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다는 손님이 있다면? 멀티온시스템즈 무인PC방 관제일지

by 멀티온 2020. 11. 3.

무인PC방 관제시작 후, 종종 관제직전에 들어온 손님에 대한 처리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손님분들은 관제 시작 전 직원에게 결제를 하거나 주문을 했다고 말씀하시는데, 직원은 이미 퇴근하고 없는 상황인 것이죠. 이럴 때, 멀티온시스템즈는 상황에 따라 결제분을 환불해 드리거나, CCTV 확인 후 상품을 내어드리기도 합니다. 관련사례 살펴보겠습니다.

 

관제시작 전에 주문처리가 안된 상품이 있다면?

손님이 관제시작 전에 신용카드로 상품 2개 결제를 진행했는데요. 마감 알바 직원이 처리를 하지 않고 퇴근해서 관제실에서 처리했습니다. 신용카드결제 부분은 일단 취소하고, 녹화영상 확인 후 이용시간 차감으로 결제하였습니다.

 

직원이 사라졌어요!

손님이 직원 있는 것 확인하고, 제조음식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관제시간으로 넘어갔고, 직원은 퇴근해버렸죠. 비회원손님이라서 전화번호 받은 후 사장님께 관련내용 전달해 드렸구요. 제조음식은 환불처리 해드렸습니다.

 

직원할테 결제했어요!

손님이 현금결제를 하시기에 이용 중인 PC로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결제방법 안내 드리려고 했는데, 직원에게 결제했다고 하셨습니다. 사장님께 관련내용 전달해 드렸습니다.

 

후문이 열려 있음

관제시간으로 넘어가기 전에 마지막 직원분께 출입문 단속을 꼭 부탁드립니다. 무인시스템을 따로 설치하지 않은 후문이 열려 있거나, 혹은 정문의 자동문 장치를 끄지 않고 퇴근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관제시작했는데, 자동문이 열려 있으면 출입문 관리가 힘들어집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PC방 관제비용은 야간인건비의 1/5 수준입니다. 야간에 손님이 적어서 상주직원을 두기에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완전무인으로 돌리기 불안하시다면 PC방 무인관제시스템을 이용하세요. 멀티온시스템즈는 동작인식시스템을 활용한 스마트 관제시스템으로 철저하고 안전한 관제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비용은 무료 입니다. 무인피시방에 관심있으신 사장님들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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