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대구PC방 무인운영시스템, 대구 북구 무인피시방 관제시스템 설치 매장

by 멀티온 2020. 4. 6.

요즘 사회적거리두기 때문에 피시방 손님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손님이 줄어든 김에 무인피시방으로 변경을 시도하는 점주님들이 많으신데요.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동작인식 시스템을 갖춘 스마트 원격관리를 통해 무인피시방 내외부를 관리해 드립니다. 덕분에 야간 미성년자 출입, 도난이나 분실, 금연구역 내 흡연 등의 문제사항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야간 PC방 인건비를 1/6로 절약할 수 있으며, 아르바이트 구인 및 교육 등에서 오는 기회비용 역시 줄일 수 있습니다. 대구에 설치된 멀티온시스템즈 무인피시방을 살펴보겠습니다.

 

 

대구 무인피시방 곧곧에는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이 작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으며,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24시간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각 자리에는 야간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처음 대구 무인PC방에 방문하신 분도 어렵지 않게 무인상품을 구매해 드실 수 있습니다.

 

대구무인피시방 출입구 입니다. 무인운영 시간이 되면 잠겨 있으며, 지문인식을 통해 출입할 수 있습니다.

 

대구무인PC방 요금 충전 역시 셀프로 할 수 있습니다.

 

 

 

기존회원은 지문등록을 하면 대구북구 무인피시방에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를 통해 관제실에서 신분증 확인 후 문을 열어드리기 때문에 미성년자 출입 가능성을 원천 차단합니다.

대구북구무인PC방은 멀티온시스템즈 관제실에서 CCTV를 통해 내외부를 확인하고, 문제사하잉 생기면 원격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전국 무료 설치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무인관제PC방에 관심이 있으신 점주분들은 무료설치 진행할 때 무인화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