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인천 서구 무인PC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매장, 셀프 무인피시방 운영서비스

by 멀티온 2020. 4. 7.

요즘 PC방 점주님들이 무인관제피시방을 고려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첫째, 인거비절약 및 아르바이트 구인 및 교육하는 들어가는 기회비용의 절약

둘째, 관제서비스 없이 무인화 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미성년자 야간출입, 금연구역 내 흡연, 도난이나 분실 및 오염발생 상황 등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많은 PC방 점주님들이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운영서비스에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오늘은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한 인천 서구 셀프피시방을 살펴보겠습니다.

 

 

인천 서구 무인피시방 곧곧에는 PC방무인운영시스템이 작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을 때는 24시간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습니다.

 

 

각 자리에는 야간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덕분에 인천서구 무인PC방에 처음 방문하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음식을 주문해 드실 수 있습니다.

 

인천서구셀프피시방은 요금정산도 셀프기계로 하고 있으며, 주문한 음식은 pc방 충전시간에서 차감됩니다.

 

 

기존 회원은 지문등록을 통해 인천무인피시방에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리기 때문에, 미성년자가 야간에 출입할 가능성을 원천 차단합니다.

입구에서 신분증을 확인하기 때문에 도난이나 기타 불미스런 상황이 생기더라도 용의자를 특정할 수 있어서 인천무인PC방 내외부는 언제나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문제사항이 생기면 안내방송 및 원격조정을 통해 관리하고 있어서 점주님들께서 안심하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를 진행 중입니다. 평소 PC방무인관제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이라면 무료설치 중일 때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