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김해 PC방 무인운영서비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셀프피시방 매장전경

by 멀티온 2020. 4. 9.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무인관제피시방에 대한 문의가 부쩍 늘었습니다. 이용객이 줄어들어서 기존 유인피시방에서 무인피시방으로 변경하려는 점주님들도 있고, 기존에 셀프무인으로 운영하시다가 관제시스템의 필요성을 느껴서 문의하시는 점주님들도 계십니다.

셀프무인피시방의 경우 점주님이 직접 CCTV를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번거롭기도 하고 문제사항이 생겨도 즉각적인 대처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죠.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의 경우 피시방 내외부를 CCTV로 확인하고, 문제사항이 생겼을 때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어서 기존 셀프PC방 점주님들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김해에 설치된 무인피시방을 살펴보겠습니다.

 

김해무인피시방 내부 곧곧에는 무인관제시스템이 설치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과 CC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생기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금연구역에서 흡연할 때는 관제실에서 김해무인PC방을 확인하고 방송을 통해 흡연실을 안내합니다.

 

각 자리에는 야간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때문에 처음 오신 분도 어렵지 않게 김해셀프피시방 음식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인관제시에는 문의 항상 잠겨 있기 때문에 회원등록을 하지 않은 손님이 관제요원의 도움 없이 김해무인관제PC방 내부로 들어 올 수 없습니다.

 

 

기존회원은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김해무인관제피시방에 출입할 수 있으며, 신규방문객의 경우 관제요원이 CCTV로 신분증 확인 후 문을 열어드립니다. 때문에 야간에 미성년자가 출입할 가능성을 차단합니다.

 

후문에도 CCTV가 있습니다. 김해셀프PC방은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게 관리되며, 무인운영할 수 있습니다.

PC방 무인운영을 통해 인건비를 절감하고, 아르바이트 구인 및 교육 등에 들어가는 기회비용 역시 절약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시국을 맞아 매출이 떨어지신 많은 점주님들이 무인관제시스템을 문의주고 계신데요.

멀티온시스템즈는 현재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를 진행 중입니다. PC방 무인관제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시면 무료설치 진행 중일 때 바꿔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