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인천동구 무인피시방, 인천동구 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PC방무인운영서비스

by 멀티온 2020. 4. 10.

무인피시방은 인건비를 절약하고, 아르바이트 구인 및 교육 등에서 오는 기회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매리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관리부실로 인한 매출하락에 대한 우려가 있죠.

야간에 미성년자가 출입하거나 금연구역 내에서 흡연하는 법적인 문제와

PC방 내부 기물을 무단으로 가져가거나, 음식을 먹고 요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내부에 오염이 발생하는 등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걱정들 때문에 점주님들이 쉽사리 PC방무인운영에 대한 결단을 내리지 못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요즘은 손님이 적은 야간시간 동안 무인관제서비스를 이용하는 PC방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이 설치된 인천동구 무인피시방 내부전경을 살펴 보겠습니다.

 

무인관제시간 동안은 PC방 출입구가 잠겨 있습니다. 기존고객은 지문등록하여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으며,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관제실에서 신분증 확인 후 출입문을 열어드립니다.

 

 

인천동구 무인피시방 내부 곧곧에는 무인관제서비스가 진행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과 고객센터 번호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용 중 불편을 느낀다면 언제든지 관제실의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셀프피시방 답게 인천동구무인PC방 요금 결제도 셀프기계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무인상품은 PC방 이용시간에 차감되는 형식입니다.

 

 

 

음식판매는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CCTV가 인천동구셀프PC방 매점 바로 앞에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도난 등의 걱정을 하실 필요 없습니다.

 

각 자리에는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기 때문에 처음 오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인천동구셀프PC방 음식을 주문해 드실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전국 무료 설치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PC방무인운영서비스 이용시 인건비를 1/6 가량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무인관제PC방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이라면 무료설치가 진행중일 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