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3월 인천 연수구 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인천 연수구 셀프피시방 무인운영 매장 전경

by 멀티온 2020. 4. 14.

어느 덧 계절은 4월로 넘어갔네요. 코로나19 위기가 전세계로 확산된 3월에도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매장은 계속되었습니다. 오늘은 3월에 무인운영시스템을 설치한 인천 연수구 PC방을 살펴보겠습니다.

날짜는 4월인데 아직도 3월설치 포스팅을 하고 있으니, 문의가 너무 많아서 자꾸 밀리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은 사진촬영에 동의해 주신 일부 PC방에 한에 공개하고 있습니다. 사진 공개를 원치 않은 PC방에 대해서는 포스팅하고 있지 않습니다.^^

 

인천연수구 무인피시방 매장 곧곧에는 무인운영시스템이 가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과 문의사항이 있을 때 연락할 수 있는 전화번호가 남겨져 있습니다.

 

 

 

음식판매는 오픈형 셀프바 형태인데요. 인천연수구 무인PC방 식음료 판매대에도 무인시스템이 작동중임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관제실에 CCTV로 확인하고 있으니 도난 걱정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인천셀프피시방 모든 자리에는 야간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덕분에 처음 오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무인상품을 주문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인천연수무인PC방 금연구역에서 흡연하면 관제실에서 안내방송을 통해 흡연실에 안내해 드립니다.

 

 

기존방문객의 경우 지문등록을 통해 인천무인PC방에 자유롭게 출입하 수 있으며, 신규방문객의 CCTV를 통해 관제실에서 신분증 확인 후 문을 열어드립니다. 덕분에 미성년자의 출입가능성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인천 연수구 무인관제피시방 전경을 살펴보았습니다.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시 인건비를 1/6가량 절약할 수 잇으며, 야간 아르바이트 구인 및 교육 등의 시간에 소비되는 기회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기간입니다. 무료설치 할 수 있을 때 관제시스템 무료설치해서 PC방 인건비 절약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