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고양시 덕양구 무인피시방, 고양 PC방 무인운영서비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점포 살펴보기

by 멀티온 2020. 4. 17.

오늘은 간만에 비가 오네요. 요 며칠 중국에서 날아온 미세먼지 때문에 힘들었는데, 모처럼 비가와서 내일은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점포를 살펴보겠습니다. 오늘 볼 점포는 지난 3월에 무인운영시스템 설치를 완료한 고양시 덕양구의 무인피시방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 설치매장은 사진촬영에 동의하신 일부 매장만 공개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국인데 멀티온시스템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하고 인건비를 절약하세요^^

 

고양시 덕양구 무인피시방 출입구입니다. 무인관제시에는 문의 닫혀 있기 때문에 허락 받지 않은 외부인이 들어올 걱정을 하실 필요 없습니다.

 

 

고양무인피시방에 지문등록을 하신 분들은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은 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립니다.

 

 

고양무인pc방 곧곧에는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이 작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과 문의전화번호가 남겨져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각 자리에는 무인상품 주문방법이 붙어 있습니다. 덕분에 덕양무인pc방에 처음 방문하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무인상품을 주문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음식판매는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진행됩니다. 고양덕양 무인PC방 매점 바로 앞에 CCTV가 설치 되며, 관제실에서 예의주시 하고 있으니 도난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지문확인 혹은 신분증 확인 된 분들만 들어올 수 있으니 만일의 사태가 생겨도 어렵지 않게 추적할 수 있지요.

멀티온시스템즘 무인관제시스템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이용점주님들께 호평을 받으며 가맹점을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는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를 진행 중입니다. 평소에 무인PC방에 관심이 있으셨다면 무료설치 가능할 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