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인천남동구 무인피시방, 인천PC방 무인운영 서비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매장 전경

by 멀티온 2020. 4. 20.

요즘 무인창업이 대세이죠. 기존에 유인 운영하던 매장도 무인화하는 사례가 많습니다. PC방 역시 최근 부쩍 무인피시방은 전환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 무인화하기에는 아직까지 걱정되는 부분이 많다보니, 무인관제서비스를 통해 손님이 적은 야간-새벽 시간대만 부분 무인화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운영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인건비를 1/6가량 절약할 수 있으며, 야간직원 구인 및 교육시간 등에서 오는 기회비용 역시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늘은 인천남동구에 설치된 무인피시방 전경을 살펴보겠습니다. PC방무인운영 매장 포스팅은 사진 촬영에 동의해 주신 일부 점포만 공개하고 있으며, 실제 무인관제시스템이 설치된 매장은 포스팅한 점포보다 많습니다.

 

 

인천남동구 무인피시방 각 자리에는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덕분에 처음 PC방을 방문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음식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남동구 무인PC방 매장 곧곧에는 무인시스템이 가동중임을 알리는 안내문과 관제센터 전화번호가 남겨져 있습니다.문의사항이 생기시면 어렵지 않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먹거리 판매는 오픈형 셀프바에서 진행됩니다. 매대에도 CCTV가 설치되어 있어서 관제실에서 인천무인PC방 내외부를 확인하기 때문에 도난 등의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요금 충전은 셀프기계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인천무인피시방 음식판매 역시 충전된 요금에서 차감되는 형식입니다.

 

무인운영 시간대에는 인천무인PC방 출입구가 잠겨 있습니다. 기존방문객의 경우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인천남동구 무인피시방 처음 방문하시는 분은 CCTV를 통해 관제실에서 신분증 확인 후 문을 열어드립니다. 때문에, 미성년자가 야간에 출입할 가능성을 원천 차단합니다.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스템은 스마트 동작인식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을 관리되고 있으며, 이용하시는 점주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입니다.

현재 멀티온시트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무료설치 가능할 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