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일산 무인피시방, 일산 셀프 무인PC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 설치, 무인관제서비스 매장 전경

by 멀티온 2020. 4. 24.

무인관제PC방이란, 손님이 적은 야간 시간에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무인으로 운영하는 PC방입니다.

대신 중앙관제실에서 CCTV를 통해 PC방 내외부를 관리해 주고, 문제사항이 있을 경우 원격으로 통제합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비용은 무료이며, 무인관운영서비스 비용은 인건비의 1/6 수준이여서 많은 PC방 점주님들이 무인관제서비스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오늘은 일산PC방 무인운영시스템 설치 매장을 살펴보겠습니다.

 

 

무인PC방에도 먹거리는 팝니다. 오픈형 셀프바 형태인데, CCTV를 통해 관제실에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도난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각 자리에는 야간무인상품 주문방법이 안내되어 있기 때문에 처음 일산무인피시방을 찾아주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무인상품을 주문해 드실 수 있습니다. 

 

 

일산무인피시방 곧곧에는 무인관제시스템이 작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과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어, 문의사항이 있을 시 언제든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일산셀프피시방 금연구역에서 흡연시 안내방송을 통해 흡연실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무인관제서비스 시간 동안에는 출입구가 잠겨 있습니다. 기존 방문객의 경우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리기 때문에, 일산무인PC방 내 미성년자 출입가능성은 걱정 하실 필요 없습니다. 또한, 만일 문제사항이 생겨도 신분증을 확인했기 때문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PC방 점주님들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멀티온시스템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비용 부담없이 바로 설치하고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